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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① 본 약관은 이용자가 주식회사 피플라이프(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CEO클리닉 사이트’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서비스 이용에 따른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의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②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이벤트 당첨자에 대한 후속업무(당첨여부 확인 및 배송 등) 처리시 이용합니다.
③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개인식별정보 : 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 생년월일, 주소, 성명,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
나) 이벤트 참여시 : 이벤트 유형에 따라 변경되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별도로 고지하고 동의
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기록들이 자동으로 생성 수집 될 수 있습니다.
라) 수집방법 : 이용자가 직접 정보를 입력하여 제공한 거래신청, 각종 서비스, 상담신청, 사전 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등의 문서에 직접 기입하여 제공, 상담 신청한 내용

제2조(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따라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파기 절차 회원께서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 방법 가)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3조(개인정보 책임자)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성명 : 이성배
소속 : 법인영업지원팀 부사장
연락처 : 02-6906-9144

제4조(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페이지(https://ceoclinic.co.kr)에 게시함으로써 이를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콘텐츠 산업 진흥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시행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시행일자 15일 전부터 시행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본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하며, 개정된 약관은 그 시행일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단,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시행일자 30일 전부터 시행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본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하거나 팝업화면을 게시하는 등 이용자가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합리적으로 가능한 방법으로 공지하며, 개정된 약관은 그 시행일에 효력이 발생됩니다.

제5조(약관 동의 및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① 회사와 회원 간의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본 약관 내용에 대해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면 회사가 그 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회원가입 페이지의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거나 이용자가 본 서비스의 이용을 시작한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회사는 필요에 의한 특정 서비스에 대해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 함)을 정하여 이를 제2조 제2항의 방법으로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필요하면 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정하여 이를 제2조 제2항의 방법으로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⑤ 본 약관과 관련하여 회사의 정책 변경, 법령의 제 개정,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등에 따라 회사가 CEO클리닉 블로그 및 페이스북, 유튜브, 공지사항 게시판 등을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⑥ 본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사가 신청절차 상에서 가입 완료를 표시한 시점에 성립합니다.

제6조(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CEO클리닉 사이트’ 이란 회사에서 서비스에 접속하는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정보형 콘텐츠를 말합니다.
② ‘운영자’ 란 본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제2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7조(용어의 정의)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 각 호로 합니다.
1. CEO클리닉(CEO Clinic) 서비스
2. 1.의 서비스에 부가하여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서비스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 설비의 정기점검 등의 사유로 일정 기간 동안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지하거나 서비스 제공 시간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 대해 그 사유를 사전에 통지합니다. 단, 회사는 사전 고지가 불가능한 긴급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8조(서비스의 변경, 중단, 일시중지) ① 회사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사업 계획 및 서비스 운영정책에 따라 수정•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 점검•보수•공사 및 기간통신사업자의 전기통신 서비스의 중지, 서비스 이용의 폭주나 국가비상사태 등을 사유로 서비스 제공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본 조에 따른 서비스의 변경•중단•일시중지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를 통해 공지하는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9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본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한 공지사항을 본 서비스가 게재되는 페이스북, 유튜브 등 타 채널 페이지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서비스와 관련한 권리•의무 관계

제10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제6조에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를 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조속히 처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11조(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로부터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적용합니다.
③ 회사는 회사의 귀책 없이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용자의 정보가 노출된 경우 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이용자의 의무) ①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지식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이용자는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 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④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⑤ 이용자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가)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다)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라)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마) 해킹 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바)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아) 광고 또는 선전 등 영리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자)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차)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제13조(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용자에게 사전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이용자가 제12조 이용자의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다)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되지 않는 게시물인 경우


제4장 기타

제14조(양도금지) 이용자는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나 증여 할 수 없으며, 이를 질권의 목적으로 활용할 수 없습니다.

제15조 (이용계약의 해지) ① 이용자가 본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탈퇴를 요청한 시점에서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즉시 탈퇴요청을 처리합니다.
②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연속하여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에 log-in한 기록이 없는 경우 해당 이용자가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통해 이용자에게 통지 후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4년간 분리 보관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서 별도의 기간을 정한 경우에는 해당 기간에 따릅니다). 분리 보관 기간 내에 이용자의 log-in 시도 없이 보관기간이 경과된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지 없이 해당 이용자의 계정을 탈퇴처리 합니다.

제16조(손해배상)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7조(면책조항) ①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자료는 거래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의 정보와 자료 등에 근거한 거래는 전적으로 이용자 자신의 책임과 판단아래 수행되는 것이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가 제12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이용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당해 이용자는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합니다.

제18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회사에 제공한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이용자 전체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서비스 페이지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등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9조(약관의 해석)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와 이용자 간 합의하여 결정하고, 합의가 되지 않는 경우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0조(분쟁의 해결) ①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본 약관은 2020년 5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신용)정보의 조회에 관한 사항

피플라이프㈜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기본 지침을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령 및 내부운영방침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모든 내용은 "www.ceo-clinic.co.kr", "www.ceo-clinic.com"(이하 "홈페이지"라 함)을 통해 공지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 인터넷 홈페이지 회원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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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부정제보 및 민원처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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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방법

회사는 회원 관리를 위한 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가. 고객관리
– 개인식별정보(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생년월일, 주소, 성별, 직업,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 기타 개인 식별정보)
– 모바일웹 접속정보 및 서비스 이용정보, 방문일시, 서비스이용기록, 불량이용기록 등 홈페이지 이용 시 거래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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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주체로부터 직접 수집(정보주체가 문서에 정보를 직접 기입하여 제공, 이벤트, 개인정보 입력란에 직접 입력하는 방식)
–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이용자 로그 기록 자동수집
– 모바일웹, 서면양식, 전화, 이메일, 이벤트 등을 통해 수집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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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된 후 파기 됩니다. 해당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전자적 파일 형태인 경우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하며 그 외의 기록물, 인쇄물, 서면, 기타 기록 매체인 경우에는 파쇄, 또는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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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이용자,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마. 특정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6.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7.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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